farfarplanet

아침식사용 비건 음료 '와이넛 캐슈넛 밀크' 본문

info

아침식사용 비건 음료 '와이넛 캐슈넛 밀크'

ffp 2022. 2. 22. 18:00
728x90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은 비건 음료 '와이넛(Why Nut) 캐슈넛 밀크'를 소개한다. 와이넛은 상급의 넛츠를 맷돌로 갈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진한 맛에 '신의 축복' 대추야자로 천연 단맛을 끌어올리고, 설탕 함유량을 줄인 프리미엄 식물성 넛츠 음료다. '캐슈넛 밀크'라 부르지만 우유가 아니고, 견과류를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라 유당불내증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와이넛 아몬드 캐슈넛은 와이넛 제품 중 가장 기본에 해당하는 오리지널 음료다. 아몬드, 구운 캐슈너트, 건대추야자가 들어있다. 한 포당 열량이 136kcal, 당류는 8g 들어있다. ▲와이넛 아몬드 카카오는 고소한 넛츠의 맛에 카카오의 다크 하면서도 깊은 맛이 더해져 한 층 높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아몬드, 구운 캐슈너트, 건대추야자, 정제수, 유기농 밝은 갈색설탕, 코코아 분말, 해조분말, 천일염이 들어있다. 한 포당 열량이 126kcal, 당류는 9g 들어있다. ▲와이넛 7종가득은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품은 넛츠 7가지를 한 파우치에 가득 담아낸 음료다. 아몬드, 구운 캐슈너트, 건크랜베리, 피칸, 브라질넛, 마카다미아, 건대추야자, 정제수, 유기농 밝은 갈색설탕, 해바라기유, 해조분말, 천일염이 들어있다. 한 포당 열량이 135kcal, 당류는 6g 들어있다.

와이넛 캐슈넛 밀크를 한 포씩 컵에 따른 모습. 사진 왼쪽이 와이넛 아몬드 카카오, 오른쪽이 와이넛 7종가득이다.

 

와이넛 캐슈넛 밀크 제품중 오리지널에 해당하는 와이넛 아몬드 캐슈넛.


와이넛 캐슈넛 밀크는 한 포의 양이 180ml여서 컵에 따르면 한 잔이 나온다. 꿀꺽 서너 번이면 끝날 정도여서 출근 전 후루룩 마시기 좋다. 걸쭉한 느낌은 와이넛 아몬드 캐슈넛, 와이넛 7종 가득, 와이넛 아몬드 카카오 순으로 조금씩 다른 것 같다. 또 다른 유명 견과류 음료인 아몬드 브리즈와 비교하면 조금 더 진하다. 하지만 마신 후 입안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 당류가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으로 함유돼 고소하면서도 은근히 당기는 맛이다. 아무리 건강에 좋아도 맛없으면 꾸준히 먹게 되지 않으니.. 건강과 맛의 균형을 잘 잡은 와이넛 캐슈넛 밀크로 아침식사를 챙겨보자.


Comments